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샤오미미홀 창문로봇청소기 사용후기(내돈내산)

요즘에 장마에 비가 뿌렸다가 말았다가 해볕이 짱짱했다가 또 비오다가~ 날씨가 짜증도 나고 베란다 창문은 정말 엉망이네요. 물들어 올 때 노 저으라고 하지만 정말 이때 창문청소라도 할라치면 비가 집으로 다 들어오고~ 손이 닿지 않는곳도 정말 많고~ 골치아프네요. 사실 아파트 창문청소를 하는건 정말 쉽지 않죠 좀 길이가 있는 봉걸레나 손걸레 사용하다가 아래도 떨어지는 안전사고가 날까봐 걱정도 되고 조심해야 되죠.

 

베란다 창문만 깔끔해도 집이 달라보이는거 아시죠? 아주 똑똑한 녀석이 나타났어요 미홀 유리창 청소기~ 요거는 유리창이면 어디든지 붙어서 자동 혹은 수동으로 모두 청소가 가능하기에 청소하기 정말 수월하거등요. 습식청소도 가능하고 강력한 흡입력도 갖추고 있고 스마트 동작모드도 있어서 편해요. 참 이렇게 얘기하니깐 광고 같은데~ 엄청 광고 하지만 어떠한 광고도 아니고 언젠가 광고가 들어오면 정말 감사히 받을께요 ㅠㅠ

습식으로 유리창을 청소하는 타 제품도 있지만 이 샤오미 미홀 유리창 청소기는 아래쪽 걸레에 세척액이 나오고 위쪽 에서는 건식으로 닦아서 얼룩이 덜생긴다는 습식과 건식을 동시에 청소하는 장점이 있고 또 아래로 구정물이 떨어지는 불상사도 막을 수 있죠. 그리고 가장 장접이 AI라고 할 수 있죠. 연결만 하고 앉아서 버튼하나면 초음파식으로 자동으로 청소를 해줍니다. 리모컨으로 하면 되는데 없으면 전화기 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혹시 청소가 끝났는데 내가 없으면 툭~ 하고 떨어질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고 흡착이 되어 딱 붙어 있습니다. 혹시 전기코드가 뽑히거나 정전이 된다 할지라도 내장 베터리 덕분에 20분간 유지 됩니다. 이제까지 집에 있는 봉걸레를 사용하거나 안쪽에는 어디서 신문지 구해와서 빡빡 닦아서 집사람한테 칭찬 받는게 전부였는데 이제는 정말 스마트한 남편이 되었습니다. 오늘 짧지만 강렬한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