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상 참 좋아졌어요. 어릴때 동네에 전자제품 매장앞에 선풍기 여러대가 함께 회전하면서 선풍기가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보고 그중에 골라서 사오거나 주문하면 몇일씩이나 걸리는 것이 일수였는데요.. 나이가 좀 들어가면서 이마트나 하이마트 뭐 이런데 가서 바로 보고 구입하거나.. 아니면 사은품으로 선풍기가 워낙 많이 나오니깐 선풍기를 따로 구매하거나 사고싶다는 생각을 가져본적이 언제인가 싶기도 하네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 신일~ 신일 선풍기에 대한 리뷰와 구매꿀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먼저, 다른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 처럼 광고 협찬받고 이런글 쓰는거 아님을 정확히 밝힙니다. 다만 광고가 들어오길 바라는 마음은 엄청 크다는거~~~~!!
제 생각에는 요즘에 너튜브 같은거 보면 정말 제품광고가 잘 되어 있는것 같아요. 저도 그거보고 아래에 있는 제품 코드 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니깐 바로 다음날 배송이 되더군요. 물론 오전에 주문했구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핸드선풍기도 주더라고요. 애들이 서로 하겠다고.
위에 사진은 제가 가지고 있는 선풍기 사진 아닙니다. 그냥 광고성으로 보일까봐 인터넷에서 저작권없는 이미지 사용했습니다. 일단 제품이 도착해서 보니 조립을 제가 해야 하는데 아주 쉽더라구요. 구성품은 받침대, 기둥, 날개, 설명서, 리모컨 이게 다입니다. 조립하고 나니깐 예전과 가장 다른것이 LED기능이 있는 디스플레이 화면이더라구요. 마치 에어컨처럼요. 버튼이 밝기 조절도 되고 신기하더만요.
물론 색상도 기존에 가장 많이 집에 있는 흰색으로 선택했는데, 뭐랄까요 기존에 있던 선풍기는 흰색이라고 한다면, 요건 화이트! 뭐 이렇게 표현될 정도로 깔끔하면서 고급지드라고요. 있는 자체로 인테리어! 자체발광~요건 너무 심했고. 일단 가장 중요한 바람세기.... 무려 12단계로 구성되어 있는게 과하다 싶을 정도인데 요게 진짜 백미입니다. 미풍이 초미풍 부터 시작된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서 진짜 산들 부는 바람 같은 느낌으로 잠이 잘 오겠더라구요. 그리고 12단이 엄청 강해서 오죽하면 제가 설명서를 꺼내서 확인을 할 정도로 강력한 바람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신일 가정용 선풍기는 성능만을 생각해서 만든 세계1위 모터 베어링 업체인 미네베아 제품일고 써있더라구요. 뭔진 모르지만 뭐 일단 전문기업이라고 하니 좋아보였습니다. 다들 요즘에 많이 있지만 리모콘이 좋긴한데 잊어버리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요건 좀 아쉬움이 있네요. 오늘도 짧지만 정직한 포스팅 올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