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영덕 펜션 잘 고르는 꿀팁(풀빌라 편)

드디어 휴가를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 돌아왔네요. 가까운 곳을 위주로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멀지만 꼭 가봐야 할 곳을 가야하는 분들도 계시고요~ 남들 갔던데는 꼭 가봐야 하는 분들도 있고요~~ 정말 니즈도 다르고 취향도 정말 독특하죠.

제가 직접 가본곳만 리뷰를 하거나 알려드리는게 아니라 정말 솔직하게 검색을 통해서 그리고 리뷰를 살펴보고 있는 그 자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물론 광고 아니고요~ 광고 들어오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볼려구요!~

 

오늘 그 시작으로 풀빌라 중에서 영덕 펜션의 엑시트 풀빌라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멋진곳이고 가봤으면 좋겠는데 제 경제 사황으로는 가볼 엄두가 나질 않네요. 일단 오시는 길은 네비에 "경북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3778"요렇게 찍고 오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알아서 검색만 하시면 바로 아실듯 하고요.

동해바다

물론 사진도 제가 함부로 쓸 수 없어서 그냥 동해바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일단 풀 빌라여서 실내는 미뤄두고요 일단 외관상 바다랑 거의 딱 붙어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아주 접근성이 높은거 같아요. 총 6개의 객실이 있는데 모두다 영덕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를 갖고 있고요. 이제 실내로 들어가 보면 거실에는 대형 소파와 고급 안마의자가 좀 인상적입니다. 바다 쪽 으론 일절 콘크리트 벽이 아니라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쉽게 생각해서 퍼질러 누워서 일출~ 바다~ 뭐 이런걸 볼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옥상에 인피니티 풀도 당근 있고요 물론 카바나도 있어서 사진 잘 찍으면 5성급 호텔급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실내에는 다른 풀빌라와는 다른게 조금 펜션에 가까운 풀빌라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격은 지금 현재 네이버 예약에 들어가 보면 평일 219,000원으로 프라이빗 풀빌라(스파)2인 기준으로 나와 있지만~~~ 다들 아시죠 절대 이 가격은 아니고요.이제 시즌이다 보니 7월 중순이후 기준으로 주말은 609,000원 정도로 예약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절대 평가는 하지 않겠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정말 상식적인 기준으로 안내만 해드릴 뿐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