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지생활건강 글로벌 시장의 선두 한국 대표기업

엘지생활건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생활건강 기업으로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LG생활건강에 대해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홈케어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성공 비결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LG생활건강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 공유드립니다.바로 확인하셔서 궁금한거 해결하세요.https://www.lghnh.com:984/index.jsp

 

LG생활건강 _ Healthy & Beautiful

LG생활건강 임프린투, 야구팬과 함께 타투 응원룩 완성했다…"일일 타...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출시한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야구 열기 가득한 잠실야구장에서 야

www.lghnh.com:984

엘지생활건강의 길고 깊은 역사와 발자취

1947년 설립 이래 LG생활건강은 '인간과 생명에 대한 존경'이라는 기업 철학에서 출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탄탄한 기반을 구축해 나갔습니다. 오늘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배경에는 연구 개발과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습니다.

엘지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 분야와 주요 브랜드

LG생활건강은 홈케어, 뷰티, 헬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주요 브랜드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홈케어: 테크, 샤프란 아로마, 빅맘 등
뷰티: 더페이스샵,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오휘, 숨, CNPrx 등
헬스: 케어홈, 폴리젠, 제로스사진 등 이 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혁신과 품질경영의 중요성

LG생활건강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팩토리라는 최첨단 환경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까다로운 품질경영 체계를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 책임 실천

LG생활건강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하여 ESG 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환경보호, 혁신적인 포장재 개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 책임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배구조 개선에도 힘이 쏟고 있습니다.

해외 진출과 글로벌 브랜드 구축

지속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LG생활건강은 아시아 및 유럽, 미래 시장으로 북송하고 있는 아프리카에 까지 확장하며 글로벌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의 대표 생활건강 기업으로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인재 육성 및 생태계 조성

LG생활건강은 기업의 성장을 이끄는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는 데에도 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인재를 육성하고 창의적 발전을 추구하는 동시에, 외부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문 지식을 확보하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LG생활건강은 혁신과 품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빛나는 대표적인 한국 생활건강 기업입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를 높이며 지속가능한 경영 방침을 취하면서 놀라운 성장을 이어가리라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추구하며 우리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높이는 LG생활건강의 미래도 기대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