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부토건 주가 우크라이나 전쟁 수혜주 특징과 전망 뉴스 모음

어떤 의미가 수혜를 받을 수 있는지 알 사람들은 모두 알것입니다. 제 입으로는 말씀드릴 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건 그건고 일단 우리는 주식으로 먹고 살아야 하니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링크하나 공유드립니다. 삼부토건의 개요와 현재 상황을 한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뉴스니 꼭 참고하시실 추천드립니다.

삼부토건 개요와 현재상황 정리

삼부토건에 관한 뉴스를 오늘은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은 철처히 배제하고 있는 사실을 가감없이 제공하는것으로 갈음합니다. 그만큼 모든것을 축약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삼부토건(001470)이 장 초반 급등세를 보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지난 주말 윤석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방문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재건 사업을 구체적으로 논의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17일 오전 9시53분 현재 삼부토건은 전 거래일 대비 245원(5.11%) 오른 50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삼부토건은 이날 장 초반 15% 오르며 5500원으로 52주 신고가를 다시 썼다. 삼부토건은 지난 10일에도 윤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지원 발언에 힘입어 26% 넘게 오른 바 있다.

앞서 윤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110분간 정상회담을 갖고 안보·인도·재건 지원을 포괄하는 '우크라이나 이니셔티브(구상)'를 추진하기로 했다.

김태효 국가안보실장은 '우크라이나 이니셔티브'를 추진한 배경에 대해 "(지난 5월) 일본 히로시마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 이후 젤렌스키 대통령으로부터 '대한민국이 향후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에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요청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우크라이나 이니셔티브는 △평화공식 정상회의 개최 △군수지원 확대 △식량·에너지 안보 협력 강화 △인도적 안전 장비 지원 확대 △재정 지원 확대 △우크라이나 아동 심리 치료 지원 △경제협력기금(EDCF) 및 공적개발원조(ODA) 지원 △교육 프로그램 지원 △윤석열·젤렌스키 장학금 설립 9가지다.

 

이 뉴스가 모든걸 얘기하고 있지 않을까요? 투자는 절대 다른사람의 얘기를 듣고 하지 마시고 절대 이 포스팅이 절대적인 오름과 내림에 영향이 없다는걸 곡 유념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