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리오 모기패치 사용후기 구매꿀팁

장마에 무더위~ 극심한 더위로 날씨만 힘든게 아니죠. 여름이면 그리고 습하면 항상 잊지않고 찾아오는 모기들~ 더워서 잠못자는 것도 힘든데 모기까지 말썽이라뇨. 모기를 완전히 박멸할 순 없지만 최대한 우리 아이들은 지켜야줘. 오늘 소개드릴 포스팅 내용은 모기패치 입니다. 요즘 학부모들에게 핫한 산리오 모기패치요. 소개하기 전에 절대 광고 아니고 협찬이나, 찬조 이런거 받은거 없습니다. 하지만 광고 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ㅋㅋ 그러니 일단 지금은 내돈내산 진실한 리뷰이고 걸어들이는 링크도 저하곤 상관없지만 최저가 비교에 꼭 이용하시라고 걸어들립니다.

여기가서 구매하시는게 아니라 가격비교하시는 곳입니다.

산리오 모기패치는 일본 캐릭터 회사서 만는 캐릭터 모기퇴치 패치인데요 캐릭터가 엄청 다양하게 그려져 있어서 여아, 남아 상관없이 원하는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옷이나 아님 여름에 얇은 반팔이나 반바지 양말에 붙여서 모기를 쫓을수 있도로 하는 밴드 타입입니다. 제품 설명서에는 저자극이라서 피부염 발생이 적고 특유의 냄새도 적어서 안심하고 사용하라고 나와있는데 저자극은 아직 모르겠고 확실한건 모기 패치 특유의 냄새가 없는건 확실한것 같아요. 이 냄새때문에 애들이 캐릭터는 마음에 들어서 붙였다가도 냄새때문에 다시 떼버리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산리오 모기패치의 원리는 정말 간단한데요 패치에 있는 성분중에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이 있어서 옷이나 피부에 붙여두면 모기가 근처에 오지 못하게 하는 것이죠. 하루반나절 정도 사용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회성 포장지로 되어 있어서 한번 쓰고 밀봉하면 가방에 넣어두면서 애들 따라다니면서 붙여 줄 수 있어요

 

모기가 여름에 정말 위험한거 아시죠? 여름에 모기에 물리는 것은 다양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어요. 이는 주로 모기가 전염병을 옮기고 전파할 수 있는 벡터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죠.

전염병 전파: 모기는 말라리아, 뎅기열, 지카 바이러스, 일본뇌염, 열대열 등과 같은 다양한 전염병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모기가 감염된 사람 또는 동물에 물리고 다른 사람에게 물려 전염병이 전파될 수 있습니다.

말라리아: 말라리아는 매우 위험한 전염병으로, 모기에 의해 전파됩니다. 모기가 말라리아 감염자의 피를 빨아들이면 감염된 말라리아 기생충이 모기체 내에서 성장하고 다시 사람에게 전염시킵니다.


뎅기열: 뎅기열은 모기에 의해 전파되는 바이러스 감염병입니다. 뎅기열에 감염된 모기가 사람에게 물리면 바이러스가 전파되며, 증상은 발열, 피부 발진, 근육통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타 전염병: 모기에 의해 전파되는 기타 전염병에는 지카 바이러스, 일본뇌염, 열대열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전염병은 모기와의 물림을 통해 인간에게 전파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모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예방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모기가 활동하는 시간대에는 창문과 문을 닫고 모기장치를 사용하며, 모기에 물리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옷을 입고 모기퇴치제나 모기 패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